인천형사변호사

대상포진에 좋은음식 면역력 업업!! 본문

빅터's 이야기/정보이야기

대상포진에 좋은음식 면역력 업업!!

빅터's 2017. 3. 15. 00:08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상포진에 좋은음식을 알아보려고해요~

아무래도 이렇게 환절기에 면역력이 떨어지면

생기기 쉬운 질환인데요

보통 어렸을떄 수두바이러스를 앓았던 사람이

면역력이 떨어지면 다시 생기는거라고 하더라구요

저도 이번에 확진은 아니지만 대상포진일 수 있다고 해서 ..




사실 대상포진에 딱히 좋은음식은 딱히 없는데요~

면역력과 관계있는 병이기 때문에 면역력에 좋은음식이

곧 대상포진에 좋은음식이랍니다~


먼저 첫번쨰는 보리 인데요~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장에 남은 찌거기를 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하고 독성을 없애는 폴리페놀이 많아

섭취하면 독소를 없애 면역력을 올려줍니다~




두번쨰로 소개드릴 대상포진에 좋은음식은 된장입니다~

발효식품은 몸속의 미생물을 만들고 유해균을 사멸시켜

면역력을 늘리는데 아주 도움을 줍니다 

비슷한 제품으로는 청국장 치즈 요구르트 등 발효식품이 있습니다~

가장 쉽게 먹을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그다음은 과일입니다~

제철 과일 이 가장 좋겠는데요~

보통 과일에는 비타민들이 많이 들어있죠~
비타민들은 면역력에 도움된다는거

아시는분들 다 아실테니 ㅎㅎ

특히나 귤종류 가 비타민C가

풍부하답니다~ ㅎㅎ 



그다음은 채소 입니다~

채소가 좋은건 뭐 다들 아시죠

그중에서도 녹색채소에는 비타민B가 많아서

면역력 올리는데 도움이 충분히 된답니다 ㅎㅎ


여기까지 대상포진에 좋은음식을 알아보았구요~

아직저는 심하지 않아서 많이 아프지 않지만..

다들 건강하셨으면 좋겠네요 ㅠ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