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형사변호사

고급팥방 도라야끼? 도리야끼?를 먹어보았어요~ 본문

빅터's 이야기/일상이야기

고급팥방 도라야끼? 도리야끼?를 먹어보았어요~

빅터's 2017. 3. 12. 23:40


안녕하세요~!

첫글을 올리는 빅터입니다~

네이버 블로그에서도 활동을 하다가

감사한분에게 초대장을 받아서

티스토리 활동도 병행하게 되었어요~

앞으로 잘부탁 드려요~ ㅎㅎ



얼마전에 마트에서 고급단팥빵으로 알려진

도라야끼를 먹어보았어요~

도라에몽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다들 아시겠지만

도라에몽이 아주 좋아하는단팥빵과 비슷하죠

그래서 도라야끼인가?? 라고 생각하실텐데

당연히 아닙니다 ㅋㅋ

확실한건 아니고 썰이 있는데

일본어로 징을 뜻하는 도라와 굽다의 야끼가 합쳐져서

도라야끼가 되었다고해요 빵모양이 약간 징 같지 않나요?? ㅋㅋ



겉을 이루는 빵은 그냥 빵이 아니고 팬케익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더 부드럽고 달콤하더라구요 ㅎㅎ

팥앙금에는 밤도 들어있어서 씹는맛을 더해주고

같이마신 우유는 덴마크우유 시리즈인

버터우유인데 버터우유 의 달달함과

썩 잘어울리더라구요~



이떄 마트에서 우연히 1+1 행사를 해서 저렴하게 구매를

했었어요 아마 날짜 임박한 빵이라서 그랬던것 같아요 ㅎ

이럴때 아니면 언제 저걸 먹어보겠나 싶어서

바로 구매했어요 물론 뭐 그렇게 어마어마하게

비싼건 아니지만 그래도 마트에서 판매하는

빵중에서 비싼몸값을 자랑하는걸로 손꼽는 제품이죠



팥을 좋아한다면 정말 남녀노소 누구도 호불호 없이

먹을수 있는 그런 맛이었어요~ 

다음에 또 행사를 한다면 무조건 무조건!! 다시 사먹으려구요 ㅎㅎ

빅터의 첫글은 여기서 마치구요

다음에 또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물론 내일이요 ㅎㅎ


Comments